20191021 배성재의 텐 비방용인방 투폭스 타임 with 장예원 (생수게임 & 첫사랑 썰)

Bagikan
Sematkan
  • Dipublikasikan tanggal 21 Okt 2019
  • #잡지뭐냐 #반지누구냐 #장폭스
    *업로드 후 유튜브내 처리시간이 지나면 개선된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시청 감사드립니다♡
    ※ SBS POWER FM 107.7 밤 10시 배성재의 텐(TEN)
    배텐 생녹방 / 생방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 programs.sbs.co.kr/radio/ten/ )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카카오 티비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는 라디오는 카카오티비(팟)와 고릴라를 통해 참여 가능합니다. 채널 시청 감사합니다.
    *업로드 서브 채널 (BTU Extended Channel)
    ☞ idclips.com/channel/UCkU5bm4w26y7tG_9Lxju06g
    *배성재의 텐 공식 SNS
    sbs_ten
    *배성재의 텐 공식 홈페이지
    ☞ programs.sbs.co.kr/radio/ten/
  • HiburanHiburan

Komentar • 77

  • Tae Jin Ban
    Tae Jin Ban 20 hari yang lalu +2

    15:36 봐도봐도 너무웃김 ㅋㅋㅋㅋㅋㅋㅋ

  • eitjfbskdnfkcoa
    eitjfbskdnfkcoa 24 hari yang lalu +3

    이거
    게스트 별로 재생 목록 하나 만들면 안되나요????
    장예원꺼만 보는데
    찾아보기 너무 불편한데요

  • Munsu Cho
    Munsu Cho 25 hari yang lalu

    성재형 차장급 대우?
    연봉 어느정도임? 성재형 장예원 누님 태진누님이랑 궁금함

    • Myeongjun Cha
      Myeongjun Cha 24 hari yang lalu

      나미춘은 프리라 굉장히 유동적임

  • 유튜브시청자
    유튜브시청자 26 hari yang lalu

    진짜 폭스네 폭스야

  • 소담
    소담 27 hari yang lalu +3

    5:48
    또 둘이 주말에 같이 놀았구만
    “우리 같이 먹고 놀고...”

    • ttugbaegi bulgogi
      ttugbaegi bulgogi 24 hari yang lalu

      아나운서 모임 있잖아요 여럿이 자주 만나는것같던데요

  • 님노
    님노 27 hari yang lalu +1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

  • 이재민
    이재민 27 hari yang lalu +3

    이게 요즘 제일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장폭스 텐션 ㅋㅋㅋㅋ

  • 소담
    소담 27 hari yang lalu +3

    그래서 두 분 결혼 발표는 언제 합니까?

  • 찹찰떡
    찹찰떡 27 hari yang lalu +3

    심노자키 작가님 이건 기울어진게 아니라 엎어진 정도잖아요 편파를 넘어섰는데? ㅋㅋㅋㅋㅋㅋ

  • 성민영
    성민영 28 hari yang lalu +3

    전남친 난놈이네 장폭스를 그렇게 대하다니...

  • 치킨kim
    치킨kim 28 hari yang lalu +2

    접속무비월드보다가 이 영상 생각나서 들어와봤음....ㅋㅋㅋ
    장폭스ㅋㅋㅋ

  • 루리루
    루리루 28 hari yang lalu +5

    30:00부터 꿀잼 시작

  • 김우솔
    김우솔 28 hari yang lalu

    니 하는 플레이 보이 예전에 생수병좀 하더놈 같은데 이제 얼굴까고 하는갑지 돈좀버냐? 개꿀잼 놀아라/ 코성재재님 한판 해요

  • 현군.
    현군. 28 hari yang lalu +1

    갑자기 장예원이 친근해진다....우리편이었구나...

  • 윤비
    윤비 28 hari yang lalu +6

    5:54 결백한 장폭슼ㅋㅋㅋㅋㅋㅋㅋ

  • 김어준
    김어준 28 hari yang lalu +4

    5:50 펭수보다 더 뻔뻔한 폭수 ㅋㅋㅋㅋㅋ

  • RELOADED
    RELOADED 28 hari yang lalu +2

    잼있게 보고있는데 룰깨는건 좀그렇네요

  • Hayeon Jung
    Hayeon Jung 28 hari yang lalu +3

    15:39 양아치냐 ㅋ

  • 왕서방
    왕서방 28 hari yang lalu +2

    아침에 들으니 기상용으로 딱이넼ㅋㅋㅋㅋㅋㅋㅋ

  • 주춘주춘
    주춘주춘 28 hari yang lalu

    정답: 박선영

  • R C
    R C 28 hari yang lalu +2

    3:23 챗 반응 ㅋㅋㅋㅋㅋ 가을녀자 = 추녀 = 추폭스 ㅋㅋㅋㅋ

  • Benton
    Benton 28 hari yang lalu +1

    막판 30분 정도부터 킬링파트네요ㅋㅋ 간만에 졸잼

  • Kiki Ku
    Kiki Ku 28 hari yang lalu +9

    아 소리 좀 지르지 좀 마요
    진짜 귀 너무 아픔...

    • Kiki Ku
      Kiki Ku 28 hari yang lalu

      はまべみなみ 입에 걸레 물었냐? 천박하기는. 듣기 싫다는건 니 마음 속에서 나온 뇌피셜이냐? 난 쓰지도 않았는데? 아래에 장예원 못생겼었다고 리플적었더라? 너나 듣지마 ㅋㅋㅋㅋㅋㅋㅋ 별 찐따같은게 ㅋㅋㅋㅋ

    • はまべみなみ
      はまべみなみ 28 hari yang lalu +1

      @이상현 ㅋㅋㅋ 원래 찐따 새끼가 넷상에서 남을 찐따로 몰더라

    • 이상현
      이상현 28 hari yang lalu +1

      はまべみなみ 찐따임ㅋㅋㅋ무시하세옄ㅋㅋ

    • はまべみなみ
      はまべみなみ 28 hari yang lalu +2

      @Kiki Ku 왜 나한테 지랄이야 지가 듣기 싫다해놓고 ㅋㅋ

    • Kiki Ku
      Kiki Ku 28 hari yang lalu

      はまべみなみ 너는 듣지 마

  • 오여름
    오여름 28 hari yang lalu +4

    오늘 장폭스 왜캐 귀여워요?
    평소엔 수다쟁이 느낌이였는데...

  • 애니멀
    애니멀 28 hari yang lalu +1

    배형 전여친이 모델급이란 얘긴가

  • in pyo Lee
    in pyo Lee 28 hari yang lalu

    잡지 표지주인공이 전여친

  • st db
    st db 28 hari yang lalu +9

    0:47 "성재야 그만먹어 "
    못들은척 하는 성재 팩폭하는 착한 용국이형

  • 클레이튼 커쇼
    클레이튼 커쇼 28 hari yang lalu +1

    옫또 조끔식 맏춰입고 다니시는궁 보기 조씁니다!

  • 박연호
    박연호 28 hari yang lalu +4

    진짜 이건 좋아요 눌러줘야 한다. 그죵? 두 분 너무 보기 좋아요~ ㅎ 꽁냥꽁냥 ㅎㅎㅎ

  • 복룡선생
    복룡선생 28 hari yang lalu

    ㅎㅎㅎㅎ 왠지 나미춘 아니면 뽀디 같은뎁 ㅋㅋ

  • 박영민
    박영민 28 hari yang lalu +2

    재사용 장폭스 ㅋ

  • YG MK
    YG MK 28 hari yang lalu +2

    에라오 풍년

  • 호웅고
    호웅고 28 hari yang lalu +1

    페트병 대결 지는게 디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입으로 했는데도 ㅋㅋㅋ

  • 해피니스
    해피니스 28 hari yang lalu +2

    운동신경 1도 없는 장폭스랑 게임하면서 핸디 캡은 줘야 하는거 아니냐 ? ㅋ 노핸디로 장 폭스 이겼다고 좋아하는 배뚠뚠 ㅋㅋㅋㅋㅋㅋㅋㅋ

    • J. PARK
      J. PARK 19 hari yang lalu

      저게 운동신경까지 필요한 게임인가ㅋㅋㅋ

    • j1choimed
      j1choimed 28 hari yang lalu

      근데 뚠뚠형도 그닥...

    • 윤양구
      윤양구 28 hari yang lalu +2

      핸디를 왜줘?

    • 호철
      호철 28 hari yang lalu

      잡지얘기 안해도 되니까 신난거 아닐까요ㅋㅋ결국 까발려졌지만ㅋㅋㅋㅋ

  • 웅탱
    웅탱 28 hari yang lalu +4

    뭔가 표지에 나미춘이라던지 다른 여자아나운서가 있는 잡지가 아니었을까

    • Kiki Ku
      Kiki Ku 28 hari yang lalu +2

      뭔 나미춘;;;

  • JH K
    JH K 28 hari yang lalu +11

    윤태진, 장예원, 주시은, 박연경 다
    표지 모델 한 적 있던데 과연..
    아니면 아예 의외의?! ㅎ
    (뽀디도 한 적 있을 거 같은데
    찾질 못 했네요 ㅜㅜㅎ)

  • 애옹돼지아가파랑축복천사사랑

    침착맨 유튭 : 대기업
    달수네 유튭 : 대기업과 중소기업 사이
    나미춘 배뚠뚠 장폭스 주짱구 유튭 : 중소기업
    왁석우 용국스님 유튭 : 소기업
    그리고 코배님도 중소기업......
    (김주우 아나운서랑 권혁수도 중소기업과 대기업 사이)

    • 애옹돼지아가파랑축복천사사랑
      애옹돼지아가파랑축복천사사랑 26 hari yang lalu

      @코빨간배춘기 구멍가게 라니요.... 코배님 그러지마요.... 코배님 구독자님들은 코배님 유튭 구멍가게로 인정 안한다구요~~ 🌝 코배늼 유튭으로 배텐 처음 접하고 배텐과 배라버니 팬 되신 분들이 몇인디!!!(저도 그 중 한명 이구요~) 코배님은 더 크~~~~게 되실꺼라구욥~~

    • 애옹돼지아가파랑축복천사사랑
      애옹돼지아가파랑축복천사사랑 26 hari yang lalu

      @J.G Eun 정작 코배님은 본인 유튭을 구멍가게로 생각하시고 있는게...😩🐱😆

    • J.G Eun
      J.G Eun 26 hari yang lalu +1

      코배형은 대기업의 1호 지점으로 봐야할듯?

    • 권태우
      권태우 28 hari yang lalu

      달수네 중견기업ㅋㅋ대기업과 중소사이를글케부르죠

    • 코빨간배춘기
      코빨간배춘기  28 hari yang lalu

      제가 중소기업이라뇨 ㄷㄷ ㅠ_ㅠ 구멍가게 정도 입니다.

  • ColtBrunette Jaire
    ColtBrunette Jaire 28 hari yang lalu +6

    성재형은 예전부터 워낙 트렌디하고 앞서나가는 인간이었으니, 그 잡지는 PLAYBOY 봅니다. 미제아줌마들이 라면 한 박스 가격에 팔곤 했다던데....

  • BAT ROBIN
    BAT ROBIN 28 hari yang lalu

    나미춘 첫사랑썰이 더 궁금하다..ㅋ

  • K7마니아
    K7마니아 28 hari yang lalu +3

    장폭스 폭카칩 맛있어요 폭튜브 달수네 용국 스님 이야기 장폭스 승부욕 발동 너무 욕심이 많아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

  • Go4
    Go4 28 hari yang lalu +5

    위계에 의한 강압.... 직장 내 괴롭힘..? ㅋㅋ 배차장님 밑에서 장폭스 정말 고생하시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그 잡지는 도대체 무엇이었을까요....

  • 그러게말이야
    그러게말이야 29 hari yang lalu +8

    0:00 시작부터 폭하칩 먹으면서 하하하하하로 시작하는 폭스ㅋㅋㅋㅋㅋ

  • 김영진
    김영진 29 hari yang lalu +16

    0:47 묻힌 ㅅㅈㅇ ㄱㅁ ㅁㅇ

  • icarus j
    icarus j 29 hari yang lalu +7

    장폭스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 삼켜버린치약
    삼켜버린치약 29 hari yang lalu +34

    14:44 뚠형 피지컬에 튕겨버린 폭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왕서방
      왕서방 28 hari yang lal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쿠쿠하세요쿠쿠
      쿠쿠하세요쿠쿠 28 hari yang lalu +1

      금강불괴 ㄷㄷ

    • 핫초코
      핫초코 28 hari yang lalu +1

      아 진짜네요 ㅋㅋ 보통 밀려야하는데 튕겨나가네 ㅋㅋㅋ

    • 그러게말이야
      그러게말이야 28 hari yang lalu +1

      습관적으로 밀려고 했는데 튕겨버리는거 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ㅋ

  • 박태준
    박태준 29 hari yang lalu +5

    배뚠뚠첫사랑얘긴줄

  • 김병주
    김병주 29 hari yang lalu +5

    폭스 비참에나와서 힐링 받아요

  • 핫초코
    핫초코 29 hari yang lalu +4

    장폭스 같은 사람도 저런 일을 당하네. 역시 저런 사람이랑 만나는 남자도 외모나 배경이 평균 이상으로 좋을테니 여자가 많이 꼬이는 남자겠지.

    • 핫초코
      핫초코 28 hari yang lalu +3

      아나운서전에도 장폭스 이쁜건데 눈이 높은 분들이 많네

    • Kiki Ku
      Kiki Ku 28 hari yang lalu +3

      はまべみなみ 아나운서 전에도 엄청 예쁘던데 얘 헛소리 엄청 하네 ㅋㅋ

    • はまべみなみ
      はまべみなみ 28 hari yang lalu

      아나운서 되기 전엔 안예뻤어요

  • 김상근
    김상근 29 hari yang lalu +4

    첫사랑 썰 너무 슬프다 ㅠㅠㅠ

  • Nicolas vaseur
    Nicolas vaseur 29 hari yang lalu +4

    귀여웡♥️